안녕하세요 !


미세먼지와 스모그가 가득한 요즘 ㅠ_ㅠ

목이 칼칼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칼퇴하고

뜨신 국물을 먹으러 갔어요! 뜨신 국물하면 역시 쌀국수 아니겠습니까 !!


늘 가던 곳 말고 색다른 곳을 가고 싶어서 검색 후 찾았답니다.





강남역 쌀국수 맛집 :: 르 사이공







위치는 신논현역과 강남역 중간에 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가다가 CGV골목으로 들어가서 다시 쭉~ 올라가다보면

오른쪽에 있어요.


스탠다드 커피바, CU편의점, 에스프레소 퍼블릭, 떼시스 지나서 더 올라가셔야 나와요.










짠!

도착했습니다.

배가 고픈 관계로 얼른 들어가보겠습니다.










센스있게 겨울이라고 따뜻한 물이 있었어요 :)

이런 센스 아주 칭찬해~~!










강남역 르사이공 간단한 메뉴예요.

딲 보기에도 메뉴가 다양해서 을~~매나 고르기 어려웠게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반미를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ㅠㅠ









저희는 커플코스를 시켰습니다. (*29,000 KRW)



강남역 르사이공 커플코스는 새우춘권 + 볶음요리1 + 미니쌀국수2 + 탄산음료2 이런 구성이에요.

구성이 정말 괜찮죠? 2명이 먹기에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알맞은 양이었습니다.


그동안 다른 쌀국수집에서 세트메뉴를 시키면 너무 많아서 남기거나

묘하게 배가 차지 않아서 불만이었는데 강남역 르사이공 커플세트는 양이 딱 맞더라구요!


음료는 맥주로도 변경할 수 있다는 점!

그냥 변경은 안되구요 ㅎ 탄산음료2 가격에 초과하는 맥주가격만 계산하면 됩니다.

나쁘지 않죠?


하루죙일 회사에 시달리고 만났기 때문에 맥주로 변경했습니다. 킬킬

딴소리지만 밤 사이에 회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네요. 실업급여 개꿀띠 ^^!








강남역 르사이공 맥주는 요 메뉴를 참고하세요 !


베트남 맥주, 싱가폴 맥주, 필리핀 맥주까지 아주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술알못이자 술쪼이자 알쓰인 저는 무난한 사이공 맥주, 술잘알 남자친구는 산미구엘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킥킥









제가 시킨 사이공 맥주 !

저는 좀 시큼한 맛이 나서 맛이 없었는데 원래 이런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필리핀 명품 맥주라는 산미구엘 생맥주 !

탄산이 정말 강해서 톡 쏴버리는 맛이었습니다.



얼른 보라카이로 떠나서 1일 n산미구엘 하고 싶네요...(술 잘 먹는 척ㅎ









새우춘권부터 나오기 시작하는 메뉴


맛있어요. 새우도 오동통하고~ 식감도 바삭바삭합니다.

소스가 새콤해서 춘권이랑 잘 어울려요.









oh oh 오늘의 주인공, 쌀 국 수 oh oh

미니 쌀국수라 그래서 아가리푸드파이터인 저는 내심 걱정했는데요

(현실은 입 짧아서 많이 먹지도 못함)


ㅋㅋㅋㅋㅋㅋ

야박하지 않은 미니쌀국수입니다.

2인분 같은 1인분처럼 대자 같은 소자더라구요 ㅋㅋㅋㅋ혜자 아닌가요

강남역 르사이공...

다시 봤잖아요 그동안 왜 안갔을까요...









강남역 르사이공 커플세트 떼샷입니다.

양이 두 사람이 먹기에 딱 좋아보이죠??????

강추합니다!










요건 르사이공만의 쌀국수 맛있게 먹는 꿀팁이래요!

쌀국수 드실 때 참고해보세요 :)


쌀국수에 허브는 안 넣어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도전해야겠어요.









신나게 맥주도 마시고 밥도 먹고 수다도 떨고 사진도 찍다보니

싹싹 비워졌습니다.


이런 것이 일상 속 소확행 아니겠습니까 ..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분위기 행복전도사;;;;










강남역 르사이공 내부예요!

인테리어도 예뿌죠?ㅋㅋㅋㅋㅋ

매장도 엄청 넓어서 웨이팅 하지 않고 금방금방 들어갈 수 있답니다.


쓸데없이 오래 기다리는 곳들보다 훨씬 실속있는 맛집이에요.







강남역 르사이공 !!

강남역 쌀국수 맛집으로 완전 추천추천합니다.



그럼 자나깨나 미세먼지 조심하시구 굿밤 되세용 ~!

(티스토리는 제발 귀여운 스티커 기능 좀 추가해줘라 이럴 때 좀 쓰게!!!!!!)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