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불금이었죠!!!!!!

잽싸게 퇴근하고 요즘 핫한 술집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오늘, 와인 한 잔 !

 

 

오늘, 와인 한 잔은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와인을 글라스로 파는 갬성갬성 술집인데요

마침 신논현 쪽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친구 회사가 강남 쪽에서 있어서 같이 다녀왔어요.

 

 

 

 

 

 

 

 

 

 

오늘 와인한잔에서는 인스타그램 시 쓰기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1등은 몽블랑 픽스펜을 준다고하니 도전해보세요!

 

 

 

 

 

갬성술집답게 자리를 정하고 앉으면 촛불을 켜주신답니다.

촛불이 꺼지면 다시 와서 켜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곳곳에 감성 문구들이 써있었어요.

 

 

 

 

 

 

 

7시 조금 넘었을 때 가니까 이렇게 곳곳에 빈 자리가 많았는데

조금만 지나니까 밖에 있는 자리까지 꽉 찼습니다.

 

역시 핫해핫해~~~~~

 

 

 

 

 

 

메뉴판도 감성적인 오늘 와인한잔 !

 

오늘 와인한잔은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 파스타, 피자부터 분식까지 있었답니다.

술 종류도 와인, 맥주 등등 다양한 편이었습니다.

 

 

 

 

 

 

 

언제나 내 편은 부모님뿐이죠 ^^

효도합시다 여러분 ^^!!!!!!

 

 

이제 본격적으로 오늘, 와인 한 잔의 와인 메뉴를 살펴볼까요?

 

 

 

 

 

 

 

 

 

레드와인 종류가 다양하죠?

특이한 점은 원래 우리가 알고 있는 와인 이름이 아니라

오늘, 와인 한 잔에서 이름 따로 붙였더라구요!

 

고생했어 토닥토닥

옆에 있을 때 잘해줘

네 편이 되어줄게 등등

 

이름이 너무 예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썸타는 분들이 와서 오늘부터 우리 1일을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와인 한 잔에 2900원!!

정말 파격적인 가격인 것 같습니다.

와보기 전에는 한 잔만 2900원이고 다른 건 다 겁나 비싼거 아냐? 이렇게 생각했는데

그렇게 비싼 건 없었어요!

 

 

 

 

 

 

 

 

화이트와인도 정말 많습니다.

화이트와인은 글라스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조금 더 좁아요.

 

그렇지만 보틀도 그렇게 비싼 건 아니에요!

여러명이 왔을 땐 보틀로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저같은 술쪼 알쓰를 위한 샹그리아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로제 샹그리아를 먹었는데 와인 맛도 많이 안 나고 상큼하니 좋더라구요!

(아직도 와인맛 잘 모르는 1인...)

 

로제, 모히또 말고도 샹그리아는 더 메뉴가 많으니까 방문해서 확인해보시길!

 

 

 

 

 

 

대망의 안주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많아요.

 

안주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랍니다.

 

 

 

 

 

 

 

 

 

저와 제 친구는 긴줄떡볶이(매콤)랑 오늘라면을 시켰어요.

 

원래 감바스를 먹으려고 했는데 분식을 보는 순간 바로 마음을 바꿔먹었답니다.

분식 최고 분식 짱 분식 만세

 

 

 

 

 

 

와인잔 받침대에도 감성 문구가 뙇!

 

 

 

 

 

 

드디어 나온 로제 샹그리아!

와인맛이 아예 안 나진 않더라구요.

 

 

 

 

 

 

앞접시에도 감성문구가 뙇!!!!!!!!!!!!!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긴줄떡볶이예요!!

왜 긴 줄인가 했더니 우동면처럼 생긴 떡이었습니다.

 

어지간한 분식집보다 맛있었어요!

양념이 조금 매운 편이라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크림떡볶이를 시키시는 게 나을 거예요!

 

 

 

 

 

오늘 라면!

라면이 다 똑같겠지 뭐 했는데 다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달라요

오늘 와인한잔은 알고보니 라면 맛집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라면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면이 꼬들꼬들한데 국물이 짜지도 않고 얼큰하게 맛있었어요.

친구랑 계속 라면 감탄하면서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떡볶이랑 라면 같은 분식 메뉴랑 와인 먹는 게 생소했는데

오늘, 와인 한 잔에서 가볍게 먹으니까 괜찮았습니다. :)

 

 

 

 

 

 

와인 세 잔, 안주 두 개해서 31,000원 나왔습니다.

저렴하게 잘 먹었죠?

 

 

오늘, 와인 한 잔은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소주는 싫고 맥주는 지겨울 때 한 번씩 들려서 맛있는 안주랑 한 잔, 두 잔 먹기 좋은 술집이에요.

 

 

 

한 번 방문해보세요 :)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