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1월 10일!! 바로 스타벅스 럭키박스 2019가 풀리는 날입니다!

 

 

 

넘나뤼 사람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이 스타벅스의 마케팅에

 

또 한번 넘어가주기로 마음을 먹고 아침 일찍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제가 갔던 스타벅스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시간은 7시 30분 정도!!!

 

4개가 남아있어서 흠칫 주위를 살피고 여유로운척 하나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 뒤로 다른 분들도 두명이나 잽싸게 집으시더라구요.

 

 

 

이번 럭키 박스는 하얀 에코백에 속에는 하얀 종이 박스로 넘나 풍성하게 생겼더라구요!

 

 

 

그렇게 선택한 아이를 공개 합니다!

 

 

 

 

 

자연스럽게 광고하고 시작하겠습니다...헿

 

 

 

 

 

 

에고백에 있는 단추를 풀어.....속에 있는 박스를 꺼냅니다....

 

애코팩은 이뻐서 평소에도 활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역시 스벅의 퀄리티...스퀄ㅠ

 

 

 

 

 

이제 진짜 개봉합니다!!!!

 

 

 

 

 

 

읭??????

꽝도있나??? 그게 난가????

 

포장지를 63,000원어치 산건가??

하는 순간!!!

 

첫번째 아이의 형태가 보입니다...

 

답답해찌...??언능 꺼내줄게...ㅠㅠㅠ

 

 

 

 

크~ 그렇게 첫번째 마주한 아이입니다.

 

근데 저는 스벅가면 컵, 텀플러만 봤었는데 이 아이는 접시인가요???

 

그냥 사기 그릇의 사기 인가요???

걍 사기??

 

뭐...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남들보다는 잘 쓸 수 있게 고민해보겠습니다.

 

 

 

밑에는 테트리스를 하다가 꺼내달라고 손을 내밀고 있는 아긔들!!

 

5959~~~

 

 

두번째로 등장한 아이는 크리스마스 양말 모양의 미니컵!!!

 

진짜 트리에 달아도 될정도로 작고 귀여워요 ㅠㅠ흐헝

 

 

 

 

다음으로 또 하나의 작은 컵!!

 

앞면에는 쿠키가 뒷면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있는 컵입니다.

 

이 아이도 완전 귀여워요. ㅠㅠ

 

몇년전...열심히 했던 쿠키런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인 텀블러와 보틀, 컵 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색상이 여성여성하네요. >_<

 

보온도 잘 될것 같고! 만족스런 아이에요!!

 

뿌듯뿌듯 

 

 

 

 

다음으로 나온 아이는 사기 컵입니다.

 

스타벅스 매장 사진을 배경으로 뚜껑이 비스듬이 깊숙히 있어서...

 

뭐야!!!이거 하자가 있는것 같다!!!!!!!!!!!!!!!!!!!!!!!!!!!!!!!!!!!!!

 

요놈 잘걸렸다!!!!!!!!!!!!했는데 그냥 원래 깊숙히 고정시키고 돌려서 열었다 닫았다 하는 거였어요....

 

TMI로 바꿔야 되나 싶어서 방방뛰었는데 혼자여서 안 민망했습니다.

 

 

 

 

다음으로 매장에서 많이 볼수 있는 호리병처럼 생긴 스타벅스 텀블러 입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저의 정서에 맞지는 않지만 그래두 유용하게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실용을 추구하는 사람이니꽈여....>_<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나온 워터 보틀!!

 

이 아이는 말그대로 물통으로 써야겠어요!! 3단으로 되어있는데 닦기도 편하게

 

위에 뚜껑, 중간 몸통이 다 분리가 됩니다.

 

 

 

 

 

이렇게 모든 아이들과 인사를 끝내고

 

자 그럼 때샷을 볼까요~????

 

 

 

쨘~ 이렇게 7개의 다양한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금액을 다 계산해보니까 보틀에는 가격이 안붙어있었는데 어림잡아 계산하면

 

총 1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거기에 무료 음료쿠폰 세개!!!

(운좋으면 7라고 하는데 저는 아닙니다...)

 

 

 

 

나 자신아....올해는 이 아이들과 잘 지내고 한동안은.......충동구매 안하기로...약속해...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