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웹툰 즐겨보시나요~??

 

유미의세포들이라는 웹툰이 있습니다.

 

그 웹툰이 콘돔 브렌드인 바른생각과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더라구요!!!

 

 

생각없이 올리브영에서 구경하고 있는데 많이 봤던 캐릭터가 있어서 봤는데 ㅋㅋ

콘돔이더라구요!!! 바로 겟겟해서 풀어보았습니다.

 

 

 

쨘~~

이렇게 케이스로 되어있는데요!!

 

넘 귀엽지 않나요 ㅠㅠ

 

바로 응큼세포랍니다 ㅋㅋㅋㅋㅋ

버내너를 좋아하나봐욥????

 

 

 

뒷면에는 일반 제품과 같이 제품 설명이 있네요!

 

 

구성품은

 

002 에어핏 콘돔 5개

바르는생각 젤 3개

그리고 보고있는 케이스

 

이렇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그럼 하나하나 벗겨볼까요???? (수줍)

먼저 가장 겉에 있는 비닐을 까고 뒷면을 보면 아래와 같이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바나나가 자꾸 나오네요???

응큼세포라는 친구가 열대과일을 많이 좋아하나봐욧....훗

 

개봉개봉!!!!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바른생각의 002 에어핏 콘돔이 5개 들어있는 종이 케이스가 있습니다.

 

이 케이스 밑에는 바르는 생각!(이름 진짜 기발하게 잘 지은것 같아요. ㅠㅠ)

3개가 있습니다. (짝 맞춰서....5개 넣어주시징...)

 

핫핫

 

 

 

그 아래는 응큼한 30% 할인쿠본이 있습니다.

응큼세포의 표정이 살이있습니다....(응큼응큼)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았습니다.

https://brsg.co.kr

 

역시 이렇게 귀여운건 홍보를 잘 해주어야죠.....ㅋㅋㅋㅋㅋ

근데...이게...한정판이라네요?????

 

완전...잘샀어...뭔가...한정판은 사야돼...ㅠㅠ

 

 

 

그리고 30% 쿠폰은 바른생각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쿠폰이었어요!!!

 

 

위 사진은 베스트 셀러! 1위부터 5위!

 

 

 

오늘은 응큼세포의 바른생각 세트를 알아보았습니다.

 

한정판인거 잊으시면 안됩니닷!!

 

그렇다면 총 구성품 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홈페이지에서 30% 구매 후기도....남겨볼게요.......

한번에 많이 사려구 30% 아껴두고 있거든요.....캬캬캬캬캬캬캬

 

참고로 홈페이지에서는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를 사실 수 없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사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정판....잊으시면 안됩니다..한정판...빨리잇!!!!!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