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저번에 다녀온 당일치기 춘천여행 ♪

육림고개에서 노닥거리던 저희는 배가 고파서 식당을 찾아 떠났는데요!


 2019/02/07 - [생활 속 리뷰!] - 춘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 #1 육림고개,현대한약방 




춘천하면 모다???????

모다?????!


???????????????



영원히 고통받는 성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다시경ㅋㅋㅋㅋㅋ




아무튼!

춘천하면 바로 닭갈비죠 ~~ >_<


이왕 춘천까지 온 거 정말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 싶어서 폭풍검색을 했습니당!

그 결과 찾아낸 춘천 닭갈비 맛집은 바로 원조 숯불 닭불고기 입니다.


그냥 원조라고만 하면 너무 많으니까 정확하게 위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여기예요!


어떠신가요 아주 외관에서부터 oh oh 원조맛집 oh oh 의 냄새가 나죠?

건물은 허름하지만... 밖에서 웨이팅하는 사람들을 보고 믿고 들어갔어요.


아 그리고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여기 골목이 좁고 주차할 곳이 마땅치않아서 고생하실거예요ㅠㅠ

근처에 있는 민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공휴일엔 무료였던걸로 기억해요 :)


밖에서 5분?10분?정도 기다리다가 2층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2층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테이블이에요.

그래서인지 큼큼하고 퀘퀘한 냄새가 조금 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처럼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싫으실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고기 나오면 고기 냄새에 묻혀서 안 느껴지니까 조금만 참으시면 됩니다 !!!!!!

화이팅!!!!!!!!!!







1961년이면 으른이네요 으른 ㅎㅎㅎ


뼈 없는 닭갈비 2인분 + 된장찌개 + 막국수 + 공기밥 2개 이렇게 시켰습니다.

양은 두 명이 먹기에 정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캬캬







쌈채소가 먼저 나왔어요. 쪼매난 상추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딱 한 입에 넣게 쌈 제조가 가능한 사이즈였습니다.


뒤에 보이는 파란봉다리, 노란봉다리는 쓰레기봉투가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쓰레기봉투처럼 보이지만 ㅎ


노란색 봉투는 손 닦는 물수건이 담겨있구요 파란색 봉투는 겉옷을 넣어놓으라고 주시는 봉투랍니다.







숯불,,,

으찌나 뜨거운지 메이크업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ㅋㅋ불안불안







드뎌 고기가 나왔어요!!!!!!!!!!!!!!!!!!!!!

2인분이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_< 고기도 두툼하고 큭큭


그런데 숯불이 정말 세서 10초에 한번씩 뒤집어주셔야해요

그렇게 하지 않으시면......ㅎ







진짜 이렇게 쌔까맣게 타버린답니다 주르륵


불이 얼마나 센지 아시겠쥬????

저렇게 까맣게 탄 고기는 태어나서 처음 봤다니까요 ;ㅅ;


실패를 딛고 10초에 한번씩 뒤집어가면서 열심히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살짝 매콤한 소스가 입혀져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기가 두툼해서그런지 씹는 맛이 있었습니다. 푸캭캭 고기는 늘 옳죠~~~!







닭갈비를 먹을 때 빠질 수 읎는 막국수!!!!!!

하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당히 시원하고 새콤하고 ㅠㅠㅠㅠㅠ


닭갈비 한 점에 막국수를 이르케 이르케 돌~돌~ 말아서 같이 먹으면 >_<

kia ~~~~~







그리고 돼지폭발하기로 결심한 저희는 된장찌개도 시켰는데요

이게 진짜 개짱이었습니다...

진짜 핵핵핵핵핵핵핵존맛탱구리 핵핵핵 ㅠㅠㅠㅠㅠㅠ


여기 된장찌개 맛집이라고해도 상관없을정도로 된장찌개가 끝판왕이었어요...!


보기에는 국물색이 진해서 짜보이는데 전혀~~! 전~혀!

구수하고... 진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집밥 같고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지는 것 같고 ㅠㅠ

식당 바닥이 우리집 안방 같고... 따뜻하고...ㅋㄷㅋㄷ


사실 배부를가봐 된장찌개 좀 고민했는데 안시켰으면 울뻔...

배가 불러서 터질 것 같아서 된장찌개는 꼭 시키세요 진짜 최고였습니다.







된장찌개와 같이 나온 총각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아삭 깨물어먹으니까 입맛이 확 돌더라구요 >_<


여기는 닭갈비 맛집이 아니라 춘천 백반맛집이었던 것입니다...







밥을 먹고 나오니까 사람들이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맛집 인정 ^_^







같은 골목인데 저기 말고는 전부 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잘되는 집만 항상 잘될까 이런 생각을 하면서 다음 장소로 떠났답니다.


거기가 어디게~~~요?

춘천여행 꿀잼 캬캬



 2019/02/10 - [생활 속 리뷰!] - 춘천 당일치기 여행 코스 #3 김유정역, 폐역 볼거리!!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