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이렇게 끝이 가네요....

2018년은 어느 해보다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연말에는 어김없이 찾아오는 시상식을 봐줘야 마무리를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어제는 KBS 연예대상을 했는데요, 대상은 바로 개그우먼 이영자가 차지했습니다!!!

 

KBS 연예대상 처음으로 어성이 받은 거라고 하네요!!!

 

 

요즘 정말 여러 방송사에서 열심히 활동하시구, 계시는데요!

 

어제 KBS 연예대상 수상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KBS 안녕하세요 이외에도 MBC 전지적 참견시첨, 케이블에서는 밥블레스유, 랜선라이프 등 정말 활발한 활동중이시네요!! 그동안 고생하셨으니 연말에는 즐기셨으면 합니다!!

 

옛날 개그프로에서 홍진경이랑 버스에서 오라이~~~하던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다음은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샘 해밍턴입니다!!!

 

 

샘은 옛날 서프라이즈를 시작으로 진짜사나이 때 전성기를 누렸는데요, 저는 사실 해밍턴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같이 나오는 윌리엄과 벤틀리가 이 상을 아빠한테 준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세상...어떻게...J귀탱....너무 영리하고...

아! 해밍턴이 아이들 수영가르칠때 보니까 교육법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물어 빠뜨리고 혼자서 터득할 수 있게 도와주는게 너무 인상깊었어요...

 

내새끼 내새끼 하면서 키우는거보다 자립성 키우고 혼자서 뭐든

성취하도록 만드는 교육인것 같더라구요!!!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은 데프콘도 함께 받았습니다!

 

1박2일에서 활약하고 있는 데프콘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언예인이에요!!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가끔 나왔을때도 재밌었고, 정형돈이랑 같이 캐미도 잘맞구 암튼 TV 돌리다가 나오면 가속도가 붙어도 한번은 보는 연예인 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활동하셨으면 좋겠어요!!!  조r던 매니아 데프콘!!!

 

 

 

다음은 토크 & 쇼부문 최우수상입니다!

 

역시 두명이 받았는데요, HOT출신 문희준과 개그우먼 김숙입니다.

 

 

 

저도 HOT세대라 문희준은 안좋아 할 수 없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 문희준...ㅋㅋㅋㅋ

불후의 명곡에서 빠질 수 없는 MC로 재밌게 해주고 있습니다!!

 

 

김숙은 정말 말을 너무 재밌게 하죠 ㅋㅋㅋ배틀트립에서 활약중인데요! 이영자와 절친인데 두 분이 이렇게 큰 상을 받으니 보기가 너무 좋았어요!!! 서로 끌어주고 시너지를 만드는 느낌???너무 보기 좋은 우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코미디 부문 남자 최우수상은 권재관, 여자 최우수상은 신봉선이 받았습니다! 

역시 개그콘서트 출신이 강하군요!!!ㅋㅋㅋ

 

 

 

 

그리고 눈길이 가는 수상자 중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을 받은 김승현이 있었는데요,

 

예전에 많이 나오다가 한동안 나오지 않고 최근에 살림하는 남자로 다시 등장한 김승현씨는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오랫동안 보냈는데 다시 재기한 걸보고 저도 가끔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앞으로도 힘내시고 멋진 모습 보여주시기 바랍니다!!뽜이팅!!

 

그리고 프로 불참러!! 조세호도 토크 & 쇼 부문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양배추로 활동하던 조세호도 무한도전에 나온 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억울한 표정, 입담이 좋아서 좋아하는 연예인입니다. 이렇게 수상한걸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 수상자는 모델 배정남입니다!! 얼마전 미운우리새끼에서 정말 옛날 힘들었을때 회상하면서 재조명 되었는데요, 정말 저도 하숙집 할머니를 찾은 장면에서 똭 눈물에 먼지가 들어가서....뭐 그랬습니다. 앞으로는 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배정남 화이팅!!!!

 

 

많은 연예인이 수상했지만 제 위주로 몇몇 연예인만 소개했습니다. 

 

 2018년을 달려오면서 보상(?)을 받는 시상식인 것 만큼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거 2019년에도 더 도약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12/17 - [생활 속 honeytip!] -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a5100 생생 개봉기! (입문자용 카메라추천)

Posted by 생활의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