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제도 춥고 오늘도 춥고 계속 추운 날이 반복되고 있네요 ㅠ^ㅠ

 

 

이렇게 추운 날은 바깥보다 실내에서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안에 있는 PK마켓에 다녀왔어요.

 

PK마켓은 스타필드 안에 있는 프리미엄 마트예요.

세계 각국의 유명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식자재의 질도 좋고 맛도 좋고 말 그대로 프리미엄이랍니다.

 

 

 

 


 

 

 

 

 

 

 

 

 

 

 

PK마켓은 고양 스타필드 지하1층에 있답니다.

트레이더스 가는 길 오른쪽에 있어요. 갓덴스시 맞은 편입니다.

 

 

 

 

 

 

 

 

PK마켓 들어가자마자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은 오징어와 문어들.

인사하세요 여러분. 제 친구들입니다 ^_^ㅋㅋㅋㅋ.

 

 

다행히 걸려있는 건 샘플이구요 생각보다 굉장히 비싸더라구요.

다리가 튼실해서 마요네즈에 찍어 먹고 싶었어요.

 

 

 

 

 

 

 

오징어, 문어 옆에는 가오리!

 

 

 

 

 

 

 

오징어와 문어의 친구들 건어물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그리고 좀더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오늘 PK마켓에는 마라탕을 만들어먹기 위해 마라 소스를 사러고 갔는데요

서양 소스, 일본 소스, 오리엔탈 소스 다 있었는데 마라 소스만 없었어요. ㅠㅠ

 

 

그럼 일본 소스 외에도 어떤 소스들이 있는지 볼까요?

 

 

 

 

 

 

 

우와~

정말 종류가 다양하죠?

 

 

향신료가 정말 많더라구요!

향신료 코너에도 마라는 따로 없었어요...

 

 

혹시 PK마켓에서 마라 소스를 보신 분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시 가서 찾아보겠습니다.

 

 

마라탕을 향한 굳센 의지!

 

 

 

 

 

 

 

 

각종 소스 건너편에는 요즘 많이들 하시는 홈베이킹 제품이 있어요.

도구 종류도 많고 시럽이나 핫케익 믹스 등의 제품도 다양해서 눈 돌아갈 뻔 했어요!

 

 

 

 

 

 

 

우유통처럼 생겼는데 보니까 팬케익 믹스더라구요. White wings!!

통에 가루가 들어있어서 물만 넣어서 흔들면 바로 반죽이 되는 아주 간편한 제품이에요!

 

 

 

 

 

 

 

이제 본능이 이끄는 곳...

육류 코너에 가보겠습니다.

 

 

 

 

 

 

 

프리미엄 마트답게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고기 상태도 굉장히 좋아보였습니다.

 

 

 

 

 

 

 

PK마켓에 있는 돼지고기는 동물복지농장에서 키운 동물복지돼지예요.

 

 

 

 

 

 

소고기 역시 프리미엄답게 고기질이 너무 좋아보였어요.

 

 

 

 


 

 

마라 소스 찾기에 실패하고 점심을 사먹으러 나가는 길에

발견한 츄파춥스 미니언즈!!!!!

 

 

 

 

 

 

크리스마스라고 트리처럼 꾸며놨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ㅜㅜ

 

 

 

 


 

 

 

 

배고파서 갑자기 끝난 PK마켓 방문기 !

마라탕 소스를 찾지 못해 마라탕을 사먹으러 갔다는 후문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보여 드린 소스, 고기, 오징어 외에 간식, 생활용품 등 유용한 것들이 굉장히 많답니다.

스타필드에 방문하시면 꼭 구경해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를거예요 >_<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스타필드에서 사고 스타벅스에서 개봉하다!

2018/12/17 - [생활 속 honeytip!] - 소니 미러리스카메라 a5100 생생 개봉기! (입문자용 카메라추천)

 

Posted by 생활의미
,